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수영구] 밀면 맛집!!!황씨네밀면~~~~

먹고다니기

by LANDDR 2022. 4. 14. 15:52

본문

반응형

반응형

이 근방은 주거지역이라 대부분 주택, 빌라이기 때문에 외부방문객이 많지 않은 동네입니다.

(저 위쪽에 코스트코가 있긴 하지만~걸어가기엔 애매~)

아무튼 여기는 인근 주민들만 알음알음 맛집으로 찾아가는 곳!

 

밀면이 먹고 싶은 수영구 주민들 헤쳐모여~~~

 

주택가를 걷다보면 갑자기 가게가 쁑~

 

네이버에는 밀면 4,500원이라고 예전가격으로 되어있지만

현재 최신 가격 정보는

밀면 5,000원
비빔밀면 5,500원
면추가 1,000원
(포장 및 배달 추가요금)

 

이렇습니다.

메뉴는 단일 메뉴고

 

아쉬운건.. 따듯하게 먹을 만두같은 사이드메뉴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는

부산외지인의 생각..

 

자리는 입석, 좌석 다 준비되어있고 평수는 그리 크지 않지만

한국식당 너낌의 아늑한 분위기~

 

밀면하나, 곱빼기로 하나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저기 보이는 반죽기계에서 반죽을 꺼내 가시더라구요

그때 그때 면을 만드시는 것 같아요ㅎㅎ

 

밀면등장

고명으로 고기 하나 계란슬라이스 하나 

양념장이랑 오이 무절임?

무난무난한 밀면조합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곱빼기는 보시는바와 같이

면으로 만들어진 언덕이...

양념장까지 섞으면 국물이 요정도 색으로 바뀝니다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느낌!

 

부산태생 동행자분은 진짜 맛있는 집이라고 칭찬칭찬을 하셨습니다.

맛있다고 약간 충격받으신.. ㅎ,, 

넘나 잘먹었습니다요~~ 

여름도 곧 다가올 텐데 인근 주민분들 한 번 맛보셔요 희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