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강릉 맛집추천-썸머키친 [summer kitchen]

먹고다니기

by LANDDR 2021. 6. 11. 07:22

본문

반응형

저번 강릉 2박 3일 여행으로 다녀온 썸머키친입니다.
(5월 첫째쭈)

내가 맛집 카페 이런걸 잘 못찾아서 ㅋㅋㅋ 친구들 뒤만 쫄래쫄래 따라다녔는데요.

강릉에 진짜 맛집이랑 좋은 곳들이 많더라구요!!
우아우!!

그중에서도 썸머키친을 갔습니다!

일단 원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웨이팅 오지게 했습니다.
2층에 5fr인가?하는 소품샵 있어서 거기 구경했다가 어쨋다가

비도 오는 날에.. 기다리고 기다려서 겨우 입성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프랑스의 냄새가 이런걸까~ 싶은 이국적인 향이 났습니다.


순간 외국온줄

코로나땜에 해외여행 목말라 죽어버릴거같은데 8ㅅ8 끄흑
잠시나마 다른 나라로 와버린거 같았어요


주문은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뭐지.. 글자 잘 안보임.. 암튼 저거 먹음

 

그래 얘네들..

진짜 맛있음...
이래서 음식을 돈주고 사먹는구나~ 깨닫는 맛이었습니다.

셋 다 맛있었어요.
식전빵도 나왔던거 같은데 것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밥먹다가 추가로 주문한 거

 

 

썸머 스페셜 음료인

모스코몰!!!


아.. 이거 꼭 드십시오.
진짜 맛있습니다.
제일 맛있었어요.
와.. 최고...

뒤져벌임진짜 ㅠ
예쁘기도 예쁜데 맛도 진짜 최고예요
햐 ㅠㅠㅠ
2차로 날 외국으로 보내준 음료였습니다.

무알콜 진저비어 라임 칵테일이라는데

진저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아찔합니다.. 진저들어간 음료가 이렇게 맛있다는걸
이제서야 알게되다니...

말통으로 마셔버리고 싶음..
암튼 추천합니다.

저희는 뚜벅이라 갈때는 택시
타고 돌아올 때는 버스타고 왔는데요.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썸머키친 위치 및 정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