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돈의 케이크타워 136층 공략/조지기

무언가의후기

by LANDDR 2022. 2. 7. 21:10

본문

반응형


아 빡쳐서 올려요~~
혼돈의 케이크타워 시즌5 136층!!
최근에 복귀해서 그동안 새로 나온 쿠키들 키우지도 못해서.. 잘 가던 케이크타워에 정체기가 찾아왔는데요

바로 136층입니다.
그 전까지는 그동안 키웠던 쿠키로 어찌저찌 비볐으나
제한이 한번 세게 걸리니 무참이 제자리 걸음만 걸었네요.
일부 특정 층은 '필요쿠키'가 암묵적으로 요구되기도 하는데
이번 층이 좀 그러한 경향이 크지 않나 싶습니다.

136층 상황입니다.

며칠을 버벅였는지 모르겠어요. 반 포기로 맨날 시계태엽만 감으면서 열쇠 소비했는데 ^.ㅜ

136층 입장조건
1. 방어형 쿠키 0종 이하로 전투 시작
2. 쿠키 4종 이하로 전투 시작
3. 보물 효과 미적용

1번보시면 방어형을 못쓰기 때문에 몸빵해줄 쿠키가 필요하다는거죠? 돌격형 제가 이것저것 써봤으나 녹아내리더군요.. 역시 소환수가 짱입니다.
피피놈이랑 목화놈 필수!
둘이 번갈아가면서 소환수를 내보내는데 돌격형보다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

136층의 출현 몬스터를 보면 케이크 들개들이 나와요.
한 웨이브? 마다 케이크 들개가 5마리정도 우루루 나오는데
한 대만 맞아도 타격이 너무 큽니다.
최대한 안맞도록 해야함.
그래서 서리여왕 필요☆
바다요정으로는 안해봤지만 서리여왕이 효과가 더 좋긴한듯..

적용 쿠키 : 퓨바, 목화, 펌킨파이, 서리여왕


136층의 적 전투력은 668,779 이고
제 전투력은 그에 훨씬 못미치는 417,691이었습니다.

심지어 피피놈은 1성에 서리여왕은 0성 ㅋㅋㅋ



다음은 상세 정보와 토핑입니다.
참고로 토핑은 전체 12강이고 성능은 따지지 않고
일단 12강찍은거 바로바로 끼워넣었습니다.
왜냐면 토핑푸어 라서요 ~^^

퓨바 3성
초코칩(쿨감)토핑 5개
스킬 60렙

목화 4성
초코칩(쿨감)토핑 5개
스킬 60렙

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 대혼돈의 피피놈
펌킨파이맛 1성
아몬드(피감)토핑 5개
스킬 18렙ㅋㅋㅋㅋㅋㅋ ㅠㅠ.. 스킬재료도 거지라 렙업못시켰고요???

서리여왕 0성
초코칩(쿨감)토핑 5개
스킬 60렙


전투는 반수동이었습니다.
초반에 시작할 때 자동으로해서 스킬 순서대로 쓰다가
쿠키들이 뚜까맞아서 너덜너덜해지니까
최대한 빨리 수동으로 스킬을 갈겨줍니다.

그리고 자동

자동하다보면 쿨타임이 겹쳐서 동시에 끝나는 쿠키들이 생기면 그때마다 수동으로 갈겨주면 됩니다

자동으로 손 놓고 있으면 저처럼 쿠키푸어맨들은 깨기 힘들어여 ㅠㅜ
빈곤한 자들이여 .. 손이라도 바삐 움직여라...

그러면 아무튼 깹니다

여기까지 1성 스킬렙 18짜리 피피맘 후기였습니다.
예.. 수고하십쇼 즐킹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