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채팅상담하는 방법
■ 스마트폰으로 국민은행 톡상담하기
은행에는 전화상담도 있지만,
저같이 전화포비아들의 경우는 채팅상담이 아주 꿀입죠,,,,
내용이 한 눈에 보여서 머릿 속에 잘 들어오고
뭐 물어봐야할지 정리가 되거든요 ㅋㅋ
저는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입니다.
국민은행에서 채팅상담 하는 방법, 위치 알려드릴게요~
일단 KB국민은행 앱을 실행애서 로그인 해줍니다.
홈화면 보이시죠?
하단에 보면 챗봇/상담 칸이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저기서 챗봇/채팅을 눌러주세요
아니,, 글쓴이 양반,,
챗봇이 아니라 진짜 상담사랑 채팅하면서 상담하고싶다니까요 ???
예 , 지금 들어갑니다.
질문입력란에 상담원 연결 이라고 입력해주세요.
(대충 이런 비슷한 말이면 다 됩니다)
그럼 챗봇 비비가 채팅상담원 연결 버튼을 보여주는데
저걸 눌러줍니다.
여기서 이제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시면
그 분야에 맞는 상담사가 연결이 됩니다.
궁금하신점 물어보시고 진행하시면 돼요 ^^
만약 채팅상담 요청했는데 사람이 많이 몰려있다면
대기인원 정보도 알려주니까요~ 좀 더 편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상담 후 궁금증이 해결됬거나 종료를 원하시면
오른쪽 상단 [전체메뉴] 밑에 보시면 나가기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 누르고 상담을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1분 이상 아무런 대화를 입력하지 않으시면
2분 뒤 상담이 종료된다는 문구가 뜨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화를 진행하지 않으면 내담자의 의지와 상관없이 상담이 종료됩니다)
그리고 상담한 결과는 지워지지 않고
내 상담내역에 남아있으니
언제든 들어가서 그당시 했던 상담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참 좋네요 저는
전화로하면 듣고 흘려버리니까,
들어도 이게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의아할 때가 많거든요.
채팅내역을 곱씹어보면서 다시 정리하다보면 잘못이해한 오류를 바로 잡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특히나 저는 익숙하지 않은 대출때문에 상담이 절실했거든요 ㅠㅠ
여기까지가 국민은행 채팅상담하는 방법이었습니다.